[미디어펜=석명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문재인 대통령의 프랑스 방문, 삼성 차명 부동산 의혹 보도, 국정감사 중간평가, 한국당 재건 나선 조강특위 등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7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임상훈 인문결연구소 소장이 "'이런 환대는 처음이야' 문 대통령이 반한 프랑스의 극진 대접 이모저모!"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이병희 기자(SBS 탐사보도팀 '끝까지 판다')가 "삼성 차명 부동산 의혹, 연속 집중 보도 … 국세청도 알고 있었다!"며 김어준과 관련 이야기를 나눈다.

3부는 '수요정미소' 코너로 이정미 정의당 대표가 일주일 째 이른 국정감사를 중간평가하고 마침내 구성된 정개특위가 선거제를 개편하기까지 어떤 과제가 남아 있는 지 짚어본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4공장' 코너에서는 이진곤 위원(자유한국당 조강특위)이 한국당 재건 나선 7인의 조강특위 위원들의 출사표를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