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과 손잡이에 다크 그레이 색상 적용, 인테리어 더해
한 번에 최대 6벌까지 관리, 제품 전면 전신 거울로 활용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트롬 스타일러’의 외관과 손잡이에 다크 그레이 색상을 적용한 제품을 출시한다.

LG전자는 22일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모델명: S5MB)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에 선보인 ‘트롬 스타일러’의 다양한 기능들을 넣었다. 

이 제품은 한 번에 최대 6벌까지 관리할 수 있어 롱패딩 등 부피가 큰 겨울옷도 관리가 가능하다. 또 ‘트롬 스타일러 미러’처럼 전면이 전신 거울이다.

‘트롬 스타일러’는 차별화된 4가지 핵심기능으로 의류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독자 기술의 ‘무빙행어’는 강력한 힘으로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털어줘 옷 전체의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하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

또 물 입자의 1600분의 1만큼 미세한 ‘트루스팀’은 옷의 유해세균을 99.9% 살균하고 옷에 밴 냄새와 집먼지 진드기, 각종 바이러스를 없애준다.

트롬 건조기와 동일하게 ‘인버터 히트펌프’를 이용한 저온제습방식도 적용해 옷감 손상 없이 간편한 건조도 가능하다. 최대 10리터까지 제습할 수 있어 드레스룸 등 스타일러가 설치된 공간까지 산뜻해진다.

‘트롬 스타일러’만의 ‘바지 칼주름 관리기’는 바지를 다림질하듯 눌러서 칼주름을 잡아주고 생활 주름도 말끔하게 없애준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 부사장은 “고객들이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기능을 통해 차별화된 의류관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LG전자 모델이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