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30일 자사의 대표 베스트셀링 세단 어코드의 30만km 내구성 1위 선정을 기념하며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다음달 1~19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점검이 필요한 엔진 룸, 배터리, 타이어, 에어컨 등 기본 1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및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터리나 타이어를 교환할 경우에는 공임비가 무료이다.

   
▲ 혼다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혼다코리아

또한 엔진오일 세트 교환 시에는 오일첨가제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로 에어컨 필터 교환 시 에어컨 클리닝 제품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스파크 플러그, 미션오일 교환 시에 공임의 20%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본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혼다 어코드는 최근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 미국 내 3000만대 이상의 차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만 마일(약 32만 km)을 달리고도 거뜬한 자동차 중 1위를 차지했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