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대유위니아·대우전자, '딤채·클라쎄' 콜라보레이션 TV 광고 선봬
2019년형 딤채 김치냉장고와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 신규광고 공개
조우현 기자
2018-11-08 08:51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가 2019년형 ‘딤채’ 김치냉장고와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를 한 번에 담은 콜라보레이션 TV 광고를 공개했다.


8일 대유그룹에 따르면 올해 초 대유그룹으로 하나가 된 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는 통합 시너지로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종합가전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이번 광고는 이러한 협업의 일환으로 각 사 두 브랜드의 강점을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2019년형 대유위니아의 딤채의 장점을 조명하며 시작한다. 스탠드형 딤채는 각 칸마다 섬세한 온도 유지가 가능한 독립냉각기능을 통해 한 대의 김치냉장고를 마치 네 대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김장독에서 바로 꺼낸 듯한 김장김치, 깊은 맛을 내는 묵은지와 신선한 제철김치, 육류와 대표적 발효식품인 치즈 등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가 한 장면 안에서 연속적으로 회전한다.


이후 새하얀 와이셔츠를 입은 남성이 옷에 김칫국물을 떨어뜨리고, 광고는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 장면으로 반전된다. 


이어 수십억 개의 마이크로 버블이 나타나 옷에 묻은 김칫국물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진한 얼룩부터 잔류세제까지 걱정 없는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한 번에 한 제품만 강조하는 기존 광고와는 달리 콜라보레이션 형식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임팩트를 선사하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치를 맛있게 숙성 및 보관할 수 있는 딤채와, 특허기술을 통한 우수한 세탁력이 장점인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의 매력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딤채와 클라쎄 콜라보레이션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송됐다. 각 사 홈페이지와 롯데시네마 극장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