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시리즈 신규 라인업 출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 충족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레이노코리아는 가시광선 투과율(VLT)이 10%인 레이노 팬텀 시리즈의 새로운 틴팅 필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레이노 팬텀 시리즈 필름은 5/15/35/45% VLT의 4가지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 레이노코리아는 가시광선 투과율(VLT)이 10%인 레이노 팬텀 시리즈의 새로운 틴팅 필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레이노코리아


하지만 틴팅 시공에 있어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레이노는 팬텀 시리즈를 보다 세분화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소비자 선택권을 넓혀주기 위해 이번 10% VLT 제품 출시를 기획했다.

팬텀 시리즈는 야간 시인성과 프라이버시 보호 성능이 매우 우수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팬텀 시리즈 VLT 10% 제품 추가로 소비자들은 더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여 개인 취향에 맞는 틴팅 필름을 시공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높은 인기를 끌 전망이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이번 출시 제품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철저히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레이노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세계 최초 나노 카본 세라믹 기술을 적용한 레이노 팬텀 시리즈는 카본 필름과 세라믹 필름의 장점만을 융합하여 반영구적인 변색 방지 내구성과 우수한 시인성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이노의 시공점 및 제품에 대한 정보는 레이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