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할인점·CJ온마트서 판매...할인쿠폰 등 100% 경품 증정
[미디어펜=최주영 기자]CJ제일제당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스팸 한정판인 ‘스팸 골든 에디션(Spam Golden Edition)’을 출시하고 오는 2월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황금 스팸 먹고 행운의 황금돼지를 잡아라’를 슬로건으로 한 이 행사는 2019년 황금돼지 새해를 맞아 지난 32년간 스팸이 국민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아 온 것에 보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회사 관계자는 "좋은 원료와 높은 품질관리를 통해 황금돼지와 같이 소비자에게 귀하고 행운과 기쁨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스팸 한정판 ‘스팸 골든 에디션(Spam Golden Edition)’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스팸 골든 에디션은 모두 70만개 준비됐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할인점과 CJ온마트 등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스팸 골든 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는 100% 당첨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황금빛 라벨을 벗겨 안쪽에 새겨진 16자리 코드번호를 CJ온마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아이디 당 10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이 행사의 경품으로는 1등 황금돼지 10돈(1명)을 비롯해, 2등 황금돼지 1돈(20명), 3등 스팸 블랙라벨선물세트(20명), 4등 CJ온마트 50%, 70% 할인쿠폰(1000명), 5등 CJ온마트 45%, 65% 할인쿠폰(응모자 전원) 등이 제공된다.   

양성규 CJ제일제당 스팸 브랜드매니저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특별히 70만캔 한정판으로 준비한 스팸 골든 에디션과 출시 이벤트가 많은 소비자에게 일상 속 소소한 기쁨과 행운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