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화제의 인물이 된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 강현석이 '진짜사나이 300'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두 사람은 자연인('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도시인('전지적 참견 시점')이 되더니 활동 영역을 군대('진짜사나이 300')로까지 넓혀가는 것일까. 

오늘(12일) 밤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승윤의 MBC 예능국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진짜사나이 300'팀으로부터 뜻밖의 동반 출연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열과 성을 다해 이승윤의 프로필을 만든 매니저는 MBC 예능국을 찾아 바로 영업에 돌입했다. 매니저는 '자연인' 이승윤의 도시 방송(?) 진출을 위해 '복면가왕'을 비롯해 '궁민남편', '진짜사나이 300', '쇼!음악중심' 등 MBC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 회의실을 이곳저곳 방문했다.  

이승윤의 매니저는 스포츠 의류 매장에서 센스 넘치는 영업 실력을 발휘한 것을 계기로 이승윤에게 발탁돼 매니저가 된 독특한 이력을 가진 것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이승윤 세일즈에 나선 매니저는 반전미 넘치는 영업 능력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특히 '전지적 참견 시점'이 미리 공개한 사진 속 매니저가 '진짜사나이 300' 회의실 앞에서 숨을 고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이어 회의실로 들어선 그는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진짜사나이 300'의 최민근, 장승민 PD와 이야기를 나눴다. 

'진짜사나이 300'은 이승윤이 가장 출연하고 싶다고 한 프로그램. 매니저가 건넨 이승윤 프로필을 받은 최민근 PD는 관심을 보이더니 급기야 매니저에게 "동반 입대를 하는 것도…"라며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매니저는 이승윤의 '진짜사나이 300'을 출연을 이뤄냈을 지, 동반 군입대 가능성은 있는 것인지, 오늘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