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께 33% 늘린 강력한 집진 필터 창착 공기 청정 성능 극대화...초미세먼지 99.9% 이상 집진
   
▲ SK매직이 초미세먼지 99.9%를 집진하는 신제품 '코어 공기청정기'를 오는 18일 출시한다./사진=SK매직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K매직이 공기 청정 성능을 극대화 시킨 신제품 '코어 공기청정기'를 오는 18일 출시 예정이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어 공기청정기는 기존 자사모델 대비 두께를 33% 늘린 강력한 집진필터를 장착해 0.03㎛(마이크로미터) 이상의 초미세먼지를 99.9% 이상 집진 할 수 있으며, 실내에서 발생한 미세먼지 및 VOCs(총휘발성유기화합물)를 각각의 센서로 측정하여 4단계 색상으로 통합 공기질 상태를 알려주어 한눈에 공기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컨트롤과 필터 교체 알림 기능을 채용해 편리하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전면부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과 라이트그레이 색상 채용으로 공간 인테리어 효과도 강화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치 공간 제약이 적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이 강점으로 일반 가정은 물론 1인 가구에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환경별로 최적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1일부터 17일까지 신제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고객은 12평형 제품을 5만원 할인된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교환용 필터 세트(1년분)를 증정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