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연정훈의 포옹이 포착됐다.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이수현) 측은 22일 소유진과 연정훈의 눈물 포옹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임치우(소유진)는 허송주(정애리)를 구하려다 사고로 의식을 잃었다. 최진유(연정훈)는 임치우의 옆에서 지극 정성으로 간호하며, 임치우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고백했다. 의식을 되찾은 임치우는 최진유의 고백을 거절했지만, 최진유를 향해 가는 자신의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향후 전개를 궁금케 했다.


   
▲ 사진=MBC '내 사랑 치유기' 제공


이런 가운데 '내 사랑 치유기'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속 임치우는 깜깜한 밤 자신의 옥탑 마당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채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임치우는 제자리에 주저앉아 눈물을 흘리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마당 옥상 위에서 서로를 마주한 임치우와 최진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과 쌓아온 감정을 당장이라도 터뜨릴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아낼 듯 두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하게 맺혀있는 임치우와 함께 그녀를 있는 힘껏 끌어안은 모습에서 최진유의 애틋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떤 전개를 맞게 될지 주목된다.

한편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