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 증정, 제휴사 혜택, 선불카드 증정 등 봄철 여행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봄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호텔신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봄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전했다.

신라면세점은 5월 20일까지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선불카드와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캠페인 '스프링 판타지'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올해 탄생 45주년을 맞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포토존, 사은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헬로키티를 만날 수 있다. 

헬로키티는 전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다. 신라면세점은 3월 말 서울점과 4월 중순 제주점에 헬로키티 포토존을 설치해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부터는 서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목베개, 수면 안대, 파우치 세트로 구성된 '헬로키티 트래블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4월부터 12월까지 김포공항점을 제외한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헬로키티 디자인 쇼핑백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구매 고객은 헬로키티로 가득한 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도 제공 받는다.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의 안내데스크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여행상품권과 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 2매 패키지를 증정한다. 산리오 퓨로랜드는 헬로키티를 제작한 기업 '산리오'에서 만든 귀여운 캐릭터로 가득한 일본의 유명 실내 테마파크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3월 12일부터 5월 20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에 방문해 당일 인천공항점 구매 영수증과 탑승권을 제시하면 캐리어 결합이 가능한 헬로키티 폴딩백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탑승권과 여권 제시만 해도 △증정 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총 4만원,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