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송선미가 故 장자연 사건과의 연관성을 부인했다.

배우 송선미는 18일 오후 이데일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고인이 되신 장자연 님이 당시 저와 같은 회사에 있는지조차 잘 몰랐고, 매니저 유 씨로부터 '김 대표 밑에 있는 신인'이라고 얼핏 전해 들은 것이 전부"라고 밝혔다.

그는 "저 역시 고인이 억울한 죽음을 맞이했다면 꼭 진실이 규명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고인과 친분이 조금도 없었다"며 "당시 사건의 내막 등에 대해 전혀 모르는 제가 거론되는 것은 굉장한 부담이다"라고 털어놓았다.

이날 디스패치의 보도로 장자연 사망 당시 상황이 재조명된 바 있다. 이미숙, 송선미 등 배우들은 2009년 김종승 대표와 전속계약 해지를 놓고 분쟁 중이었고, 같은 소속사 배우였던 장자연 역시 계약 해지를 원했지만 위약금 등의 문제로 해지가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장자연이 2009년 2월 28일 이미숙, 송선미가 이적한 호야엔터테인먼트 매니저 유장호를 만나 김종승 대표의 소속사에서 입은 피해 사례를 A4에 작성했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이에 대해 송선미는 "김 대표가 (장자연 사건 관련) 나쁜 일을 했다는 사실도 보도를 통해서 접했고, 나 역시 분노했다"고 밝혔다. 그는 "김 대표와 매니저 유 씨가 지금이라도 입을 열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사진=바이브액터스


한편 장자연 사건은 2009년 3월 기업인과 유력 언론사 관계자, 연예기획사 관계자 등에게 성접대를 했다고 폭로한 문건을 남기고 스스로 목숨을 끊으며 촉발됐다.

당시 검찰은 소속사 대표와 매니저를 폭행과 명예훼손 등 혐의로 기소하고 성상납 의혹 관련 연루자는 모두 무혐의 처분했다. 

재수사 중인 장자연 사건의 공소시효는 이달 말까지였으나 이날 대검찰청 진상조사단의 요구로 수사 기간이 2개월 연장됐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