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의 두 번째 시네마틱 영상이 조회수 340만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23일 라이엇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리그오브레전드(롤) 홈페이지를 통해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이 공개 됐다.

   
▲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공개 반나절만에 조회수 300만 돌파/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영상 캡처

이 영상이 공개 된 후 반나절 만인 오후 12시 조회수 300만을 돌파하며 게임유저들과 네티즌 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롤 시네마틱은 지난해 올스타전 2013 폐막식에서 선보인 ′운명의 엇갈림′ 후 1년 2개월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영상이다.

롤 시네마틱 영상 속에는 챔피언 아리,레오나가 카타리나와 싸우는 모습으로 시작해 다리우스, 드레이븐, 자이라와 그레이브즈, 렝가, 잭스, 노틸러스 등 다양한 챔피언들이 혈투를 벌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과 유저들은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벌써 300만을 돌파했다니 역시 대단하다”,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진짜 대박”,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재미있긴 하더라”,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반나절 만에 300만 돌파라니...”,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역시 롤이다”,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재밌다”,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짱이다”,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풀 스토리 영화로 나와도 좋을 것 같다”,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어마무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