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서 선보이는 '나만의 종가집 김치' 6종 30% 할인 판매 등 혜택
   
▲ 대상이 오는 5월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종가집 '나만의 김치' 할인 기획전을 연다./사진=대상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대상은 오는 5월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종가집 '나만의 김치'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2일 전했다.

대상 종가집은 더욱 세분화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고객 맞춤형 '나만의 김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멸치액젓, 새우젓 등 젓갈은 물론, 소금, 고춧가루 첨가 여부와 양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주문 후생산 시스템으로 신선한 김치를 일주일 안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젓갈이 들어있지 않은 시원한 김치 ▲나트륨 함량을 줄인 건강한 저염 김치 ▲남도식 양념의 화끈하게 매운 김치 ▲두 가지 젓갈로 감칠맛을 낸 김치 ▲깔끔하고 칼칼하게 매운 김치 ▲깔끔하고 시원한 김치 등 6가지 종류의 '나만의 김치'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한 세트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되며,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적립금 1000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추가 적립금은 승인된 상품평에 한해 매주 금요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시기적으로 겨울 김장철에 담근 김치가 떨어지는 때임을 고려하여, 고객들이 종가집 김치를 좋은 혜택과 함께 접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종가집의 독보적인 맞춤형 서비스 '나만의 김치'를 통해 겨울 김장김치와는 또 다른 맛의 맞춤 김치를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