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다음이 집계한 4월 21일최다댓글뉴스는 연합뉴스의 '`검사 향응ㆍ성접대 의혹' 진상규명위 구성(종합) 문건 공개 파문확산'이 차지했다.(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0421102617425&p=yonhap&allComment=T&commentViewOption=true)
이 기사는 "대검찰청은 21일 검사 향응ㆍ성접대 의혹 파문과 관련, 외부인사가 참여하는 진상규명위원회를 구성해 사실관계를 우선 확인한 뒤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고 전일 MBC PD수첩이 '검사와 스폰서'를 방송한 이후 검찰의 대응을 보도했다.
 |
▲4월 21일 다음 최다댓글 뉴스인 연합뉴스의 `검사 향응ㆍ성접대 의혹' 진상규명위 구성(종합) |
AdiosAmigo님은 "저건 빙산의 일각. 재수없이 얻어걸린 케이스. 특검이라도 만들어서 수뇌부부터 샅샅이 조사해보면 아마 전국의 트럭들 다 동원해야 할거다. "라고 검찰비리의 철저조사를 촉구했다.
키다리님은 "검찰들만은 깨끗해서 남의 죄를 수사하고 먼지를 털고 또 털어서 먼지를 만들어내는 줄 알았더니 이제 보니 이게 뭐람."이라고 실망감을 보였다.
한번뿐인인생님은 "열심히 공부해서 검사해야지!! 한번뿐인인생님 돈,권력,여자 다 가질수 있는 검사 짱!!!! 부러워요 !!! 요즘 공무원 월급으로 어떻게 살아. 당연한거지 !!!!! "이라고 검찰의 비리를 비꼬았다.
한편 오늘 최다댓글뉴스 10개중 8개는 PD수첩이 폭로한 검찰 성상납 의혹관련기사로 메꿔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