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전 고객에 GS샵 할인권 등 VIP 회원 혜택 증정
   
▲ GS샵이 5월 한 달간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상상초월' 특집을 진행한다./사진=GS샵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GS샵이 5월 한 달간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상상초월' 특집을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상상초월' 특집은 10월 '1등이 쏜다' 특집과 함께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GS샵의 최대 쇼핑 이벤트다. 

특집을 맞아 TV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인 'GS MY SHOP',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월 한 달 동안 전 고객에게 VIP 회원 혜택을 준다. VIP 회원 혜택은 GS샵에서 최근 3개월동안 3회이상 상품을 구입해야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GS샵 할인권 5만원, 더플쿠폰 3000원, 더블쿠폰 2% 등을 증정한다.

또한 TV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에서 방송상품을 3회 이상(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마트소닉 프로 음파칫솔 2인세트'를 증정한다. 모바일과 인터넷, 카카오톡 톡주문 등을 통한 구매 횟수와 금액도 포함된다.

특집 기간 동안 편성된 TV 및 데이터홈쇼핑 판매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재규어 F-PACE 20d Prestige' 자동차를 증정한다.

GS샵 영업전략사업부 김진석 상무는 "올해로 만 10년째 고객들과 함께해온 '상상초월' 특집인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라며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