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다음달 15일 한미글로벌 남직원과 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미팅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가연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뜨거운 여름처럼 열정적인 사랑에 빠지고 싶은 이들이라면 가연의 미팅파티 소식에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다음달 15일 한미글로벌 남직원과 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미팅파티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밤을 화려하게 빛낼 골드 싱글들을 위한 로맨틱 데이트 시간'이라는 콘셉으로 기획됐다.

드레스코드는 없으며 자신을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의상을 입으면 된다.

참가자들은 도심 속 호텔에서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이성을 만나는 시간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서는 이성과의 진지한 대화시간과 보다 즐거운 분위기를 위한 커플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우승자 또는 열심히 참여한 이들은 화장품세트와 고급 디퓨저, 와인 등 각종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다음달 9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가연 관계자는 "이성과의 데이트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미팅파티를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인연을 만났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