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이 15년 전 중학교 시절 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25일 효린과 같은 중학교를 다녔다는 A씨가 중학교 재학 3년 간 효린에게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했다. 

A씨는 "효린에게 상습적으로 옷과 현금 등을 빼앗겼고 온갖 이유로 아파트 놀이터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과거 피해를 주장하며 "메시지를 통해 사과를 하라고 장문의 글을 보냈는데 답장은 없었다"고 밝혔다.

논란이 커지자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는 26일 오전 "현재 효린 본인은 15년 전에 기억이 선명하지 않은 상황이라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면서 "피해자라 주장하시는 분을 직접 찾아뵐 생각이며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 사진='더팩트' 제공


하지만 효린 측의 이런 대응에 A씨는 반발했다. 이날 다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날 찾아온다는 건가. 15년 만에 김효정(효린) 만나서 또 그 공포감을 느껴야 하나"라고 효린과의 대면 자체를 꺼리며 "아까 DM(다이렉트 메시지) 한 번 더 보냈는데 읽지는 않고 소속사 기사만 나왔다"고 불만을 나타냈다. 

A씨는 "답장을 안 하는 건 따로 아이피 추적해서 찾아오겠다는 거냐"라며 "내게 연락을 해서 진심으로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A씨의 글은 현재 삭제됐다.

효린이 15년 전 기억이 선명하지 않다고 하는 상황에서 학폭 피해를 주장하는 A씨가 추가 입장 표명 후 게시물을 삭제함에 따라 논란이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주목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