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NH농협카드는 반려동물 특화서비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신상품 ‘펫블리(PETvely)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카드


주요혜택으로 반려동물병원과 반려동물 관련 업종(7%),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5%) 가맹점에서 이용 시 NH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실적구간에 따라 최대 4만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커피전문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펫블리(PETvely)카드’는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반려동물이 타인 또는 타인의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상해사고 유발 시 1천만원 한도 내에서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SNS이벤트와 반려동물 용품 판매점에서 할인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8월부터는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 웹사이트에서 동물병원 수술비, 애견카페 등의 서비스 결제 시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발급은 전국 NH농협 영업점과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 조건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