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여름휴가 시즌 맞이 해외여행 이벤트 진행
김하늘 기자
2019-07-10 13:37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우선, 7월말까지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출국일’을 입력하고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100명씩 선정해 ‘더라운지멤버스’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 이용권을 통해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8월 말까지는 해외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지정한 ‘출국일’을 기준으로 7일 동안에 300달러이상 결제하면 1만 5000원, 600달러 이상은 3만원, 1000달러 이상은 5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응모하면 자동으로 응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내 시티면세점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있다. 8월 말까지 우리카드로 시티면세점인천공항점에서 3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권, 100달러 이상은 3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진행 중인 무료 식사 이벤트도 있다. 우리카드로 해외 결제 금액 합계 100달러 이상 이용하고 결제영수증과 우리카드를 제시하면 1만원이하의 무료식사 1회를 누릴 수 있다. 


해당 음식점은 가업식당으로 인천공항 1터미널 지하1층에 있다. 별미분식에서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