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마사지쿠션, 라이언과 어피치 2종으로 구성
   
▲ 라이언과 어피치 2종으로 구성된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마사지쿠션/사진=휴테크산업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여름철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아줄 힐링 필수템을 제안한다고 15일 밝혔다.

라이언과 어피치 2종으로 구성된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마사지쿠션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바닷가나 캠핑장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유·무선 혼용 제품이다.

배터리를 충전할 경우 최대 90분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목, 허리, 배, 다리 등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신체가 닿는 부분은 통풍성이 좋은 매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제품에 내장된 3D 마사지볼은 주무름에 특화된 것으로 균형감 있는 마사지를 구현해 근육 이완에 효과적이다.

휴대성이 높은 옥토푸시 미니 진동 마사지기도 함께 추천한다. 옥토푸시 미니 진동 마사지기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아 이동 중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강력한 진동을 가지고 있어 국소 부위 안마에 효과적이며, 깊이 눌러주는 것만으로도 강한 지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가철에는 이동 거리와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불편한 자세로 오랜 시간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며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은 활기찬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적합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