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자동차 특화 상품 ‘이지 오토 티타늄 카드’ 출시
김하늘 기자
2019-07-31 09:42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KB국민카드는 자동차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오토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이 카드는 ‘이지 카드’ 시리즈 상품으로 주유소·충전소 리터당 150점 적립 등 자동차 관련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SK’와 ‘GS칼텍스’의 주유소 또는 충전소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점까지 리터당 150점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점까지 포인트가 쌓인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차량정비, 주차장, 세차장 등 차량 관련 업종에서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자동차 보험료의 경우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년에 한 번 1만점이 적립된다.   


영화, 제과, 아이스크림, 편의점 등 생활밀착업종에서 추가 적립 혜택도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2%가 포인트로 적립 된다.    


연회비는 3만원이며, 카드 신청은△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