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뉴X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
총 80명에 4박5일 베뉴 시승 기회·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초대권
전국 시승센터 및 영업점 등에서 베뉴 시승 후 현대차 홈페이지서 응모
김태우 기자
2019-08-13 17:00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혼라이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베뉴 시승하고 운전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13일 혼라이프 SUV 베뉴 출시를 기념해 4박 5일간의 베뉴 시승과 운전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베뉴X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혼라이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베뉴 시승하고 운전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현대차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각 차수별 40명, 총 80명을 선정해 4박 5일 동안 베뉴의 상품성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되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초대권(레벨1, 1매)을 증정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운전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현대차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전문가와 함께 운전에 대한 이론 교육은 물론 △긴급제동 및 긴급 회피 △슬라럼 주행 등 다양한 드라이빙 스킬을 배우면서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및 영업점,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베뉴를 시승한 뒤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각 차수별 응모 기간 상이하며, 세부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신청 일정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40명을 선정해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베뉴의 우수한 상품성을 4박 5일 동안 충분히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베뉴와 함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해 홀로 즐기는 드라이빙의 재미를 발견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