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신성우가 뮤지컬 '드라큘라' 출연을 확정, 13년 만에 드라큘라로 또 한 번 활약을 펼친다.

'드라큘라'는 1897년 발표된 브람 스토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인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 세계 500만 관객이 감동한 유럽 뮤지컬의 대표작이자 국내에서는 1998년 초연 이후 2000년, 2006년 공연된 바 있다.

신성우는 극 중 사랑과 분노를 함께 표현하는 비운의 로맨티시스트 드라큘라 역을 맡았다. 드라큘라는 흡혈귀의 운명을 거부하고 사랑을 택한 이유로, 가문의 저주에 고통을 받는 슬픈 운명을 가진 인물.

신성우는 1998년 '드라큘라' 초연으로 뮤지컬에 데뷔한 뒤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2000년, 2006년 무대에도 올라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이어 올해 네 번째로 '드라큘라'에 참여하게 된 신성우는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메피스토'와 '여명의 눈동자'를 이끈 노우성이 연출하며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의 김성수 음악감독이 함께하는 '드라큘라'는 오는 10월 5일부터 12월 1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