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X이선빈, 13년 만의 깜짝 만남…묘한 기류 포착
이동건 기자
2019-08-14 17:25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의 깜짝 만남이 포착됐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극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송승헌은 '위대한 쇼'에서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이선빈은 사남매 때문에 첫사랑 대한과 다시 엮인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현 역을 맡았다. 


이선빈이 우연한 계기로 대학교 선배 송승헌의 앞집으로 이사 오게 되면서 날벼락같은 인생이 펼쳐질 예정. 특히 육아의 육도 모르던 두 사람은 재회와 동시에 넝쿨째 들어온 사남매와 특별한 인연을 맺을 예정이다.



   
사진=tvN '위대한 쇼' 제공


이 가운데 송승헌과 이선빈의 꿀조합 탄생을 예고하는 커플컷이 공개됐다. 서로에게 시선을 빼앗긴 송승헌, 이선빈은 예상치 못한 만남에 당황한 듯 동공 지진을 일으켜 눈길을 끈다.


과연 송승헌과 이선빈의 돌발 조우가 서로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더 나아가 두 사람과 사남매의 인연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된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공개된 스틸은 극 중 대학교 선후배였던 송승헌, 이선빈이 13년 만에 재회한 모습으로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시작점이 된다"며 "호탕하게 웃는 모습마저 서로 닮은 두 사람의 쫄깃한 연기 시너지가 매 장면 빅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고 있어 제작진의 기대가 크다. 예상을 뒤엎는 전개로 차원이 다른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불어넣을 송승헌, 이선빈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