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락, 얇고 가벼워 주방공간 효율적 사용 가능
인덱스 도마, 다용도 사용 가능…하단부 물빠짐 설계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코멕스산업은 일반적인 밀폐용기보다 훨씬 얇고 가벼운 초경량 식품보관용기 '비비락(B.B.LOCK)'을 21일 출시했다.

   
▲ 비비락(B.B.LOCK)./사진=코멕스산업


기존 사면체결형 밀폐용기보다 얇고 가벼운 데다 뚜껑과 바닥 표면의 홈이 서로 맞닿아 결착되도록 설계돼 주방 공간을 한층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규격의 제품을 쌓아 올렸을 때 뚜껑과 몸체가 '딸깍'하고 끼워져 빠지지 않으며, 결합된 용기들은 기울여도 쓰러지지 않아 안정적이다.

또한 큰 사이즈의 제품 안에 작은 사이즈가 차례차례 들어가고 뚜껑과 몸체를 각각 따로 보관 가능해 수납 공간을 절약해준다.

   
▲ 인덱스 도마./사진=코멕스산업
 

또한 '인덱스 도마'는 두께가 얇고 가벼운 3개의 도마와 1개의 받침대로 구성된 형태로 좁은 공간에 수납이 가능하다.

식재료에 따라 여러 개의 도마를 구비할 필요 없이 하나의 인덱스 도마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인덱스 형태의 디자인에 하단부에는 식재료에 맞는 귀여운 아이콘까지 삽입해 구분이 용이하고 꺼내 쓰기도 편리하다.

도마 받침대 하단부에는 물빠짐 설계를 적용해 세척 후 물기가 쉽게 제거되고 빠르게 건조 가능하다. 무게가 가볍고 얇은 '인덱스 도마' 내부는 파티클보드가 결합된 튼튼한 복합구조로 되어 있어 뒤틀림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