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간 전국 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AMG 대표 차량 시승 등 고객 체험 행사 마련
올 하반기, AMG G63, AMG GT 4-도어 쿠페 출시 예정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가 자사의 고성능 AMG 모델들을 국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벤츠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보름간 전국 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AMG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AMG S63 / 사진=벤츠코리아


벤츠 공식 전시장을 찾은 고객은 누구나 사전 예약과 방문을 통해 AMG S63, AMG E53을 비롯한 폭넓은 AMG 차량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동시에 사은품 증정 등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AMG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AMG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티켓과 AMG 브랜드의 홍보대사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구단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마크 레인 벤츠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고성능 차량을 좋아하는 한국의 팬들에게 모터스포츠의 본산이라 할 수 있는 AMG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고있는 아이코닉한 AMG G63, 도로 위의 레이스카 AMG GT 4-도어 쿠페를 포함해 폭넓은 고성능 및 스포츠카 라인업을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4~31일까지 일주일간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AMG 짐’이 운영돼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AMG만의 모터스포츠 DNA를 색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다. 파도풀 옆에는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AMG C43 4MATIC 카브리올레가 전시된다. AMG 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피트니스와 요가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크로마키 포토월이 설치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 AMG G63 / 사진=벤츠코리아


벤츠코리아는 연내 △ 현존 가장 강력한 2.0ℓ 4기통 터보 엔진을 탑재한 45 △ 3.0ℓ V6 바이터보 엔진으로 실용성과 AMG의 성능 모두를 느낄 수 있는 43 △ 48볼트 전기 시스템의 EQ 부스트를 탑재해 성능과 효율을 동시에 높인 3.0ℓ 직렬 6기통 터보 엔진 기반의 53 △ 4.0ℓ V8 바이터보 엔진이 적용돼 강력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63까지 고성능 차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해 점점 다양해지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