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부터 9일까지 햇반, 비비고, 고메 등 주요 브랜드 할인
   
▲ CJ제일제당이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가정간편식 전문몰인 CJ더마켓에서 '서프라이즈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CJ제일제당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CJ제일제당이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가정간편식 전문몰인 CJ더마켓에서 햇반,  비비고, 고메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서프라이즈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전했다.

'서프라이즈 위크'는 CJ제일제당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다. 상세 할인 혜택은 '서프라이즈 위크' 오픈 당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CJ더마켓 회원가입 후 사전에 입장권을 발급받은 소비자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신청은 오는 2일까지 CJ더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신청 즉시 문자로 입장권이 발급된다. 입장권을 받은 소비자는 '서프라이즈 위크'가 열리는 3일부터 CJ더마켓 모바일 앱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 3월부터 매월 '서프라이즈 위크'를 진행하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면서 "소비자가 사전입장권을 받고 기다리는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할인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달 8일 기존 자사 직영몰인 'CJ온마트'를 운영하며 축적된역량과 노하우, 소비자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을 오픈했다. 생산자 기반의 판매 집중보다,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살거리 등 소비자 중심 종합 플랫폼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했다는 설명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