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다음이 집계한 20일(목) 최다댓글뉴스는 머니투데이의 “李대통령, 北 억지 안통해…단호한 조치 취할것”이 차지했다.(http://media.daum.net/economic/others/view.htmlcateid=1041&newsid=20100520101713317&p=moneytoday)
이 기사는 “이 대통령은 이날 통화에서 러드 총리에게 "국제조사단의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조사를 통해 천안함 사태가 북한의 군사도발이란 점이 분명히 드러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북한이 과거에도 대남 군사도발이나 테러를 자행한 뒤 이를 부인해왔다"고 지적하며 "하지만 이번에는 세계 어느 나라, 어느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물증이 드러난 만큼 그 같은 억지가 통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고 보도했다.
 |
▲20일(목) 최다댓글뉴스인 머니투데이의 “李대통령, 北 억지 안통해…단호한 조치 취할것” |
팜토디님은 "사고해역에서...북한제 어뢰 줏었다고 헐.............. 그걸 믿는 국민들도 많다..................참...신기허다..... 누가 돈 빌려 달라면 의심부터 하는 인간들이 그런건 잘 믿는다............ 이건 순진한건지 무식한건지................ 왜..........두발 쐈는데 한발 불발난거 통째로 줏었다고 하지... "라고 말했다.
아이스티님은 "전면전이 나게 되면...니들부터 나와... 대통령 이하 현장관들, 여권실세, 지하벙커 군면제 인간덜~!! 안나오면 숭고한 울 예비군, 민방위 다끌고 너희부터 치러 간다!!총이나 들줄은 알어 "라고 말했다.
운영자님은 "제발 신중하라!!! 신중하라!!북한제 어뢰가 사고해역에 있다고 북한이 쐈다는 증거가 있냐는 말이다... 수천만의 목숨이 달린 일이다...섣불리 말하지도 행동하지도 마라..빌어먹을 쥐새끼 한마리때문에...잘못하면 엄청난 사태가 발생겠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