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럴한 컬러 적용한 체크 패턴 특징
   
▲ 유니클로가 오는 27일 '유니클로 U' 2019 F/W 컬렉션을 판매한다./사진=에프알엘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27일 '유니클로 U' 2019 F/W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25일 전했다. 유니클로는 이날 서울 강남 신사동에서 '유니클로 U' 2019 F/W 컬렉션 프리뷰 행사를 진행했다. 

'유니클로 U'는 프랑스 출신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이끄는 유니클로 파리 R&D센터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출시하는 여성용 'U 보아 후리스 쇼트코트'는 후리스의 부드러운 감촉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남성용 'U 보아후리스 리버서블 재킷'은 나일론 안감으로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유니클로 U' 2019 F/W 컬렉션에서는 부드러운 커브 곡선의 새로운 실루엣의 '여성용 U와이드 피트 진'을 새롭게 선보인다. 커브 팬츠는 유려한 곡선이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하고, 데님뿐만 아니라 저지 등 다채로운 소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유니클로 측은 전했다. 남성용 'U 와이드 피트 테이퍼드 진'은 워크웨어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티칭과 포켓 디자인을 적용했다.

'유니클로 U' 2019 F/W 컬렉션에서 올해 처음 선보이는 'U 블럭테크 체크코트'는 뉴트럴한 컬러를 활용한 체크 패턴이 특징이다. 특히 방풍 및 발수, 통기성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유니클로만의 기능성 소재 '블럭테크'를 적용해 실용까지 갖췄다는 설명이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오는 27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