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9시,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 통해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6종 판매
   
▲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사진=대상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대상은 7일 오후 9시,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 '그립' 통해 청정원 '안주야(夜)'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휴대폰에 '그립'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판매 또는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청정원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 6종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판매 품목은 △직화불막창(160g) △직화무뼈닭발(160g) △직화곱창(160g) △주꾸미볶음(180g) △양념벌집껍데기(160g) △마늘근위(160g)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안주 메뉴들을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날 방송은 '그리퍼(그립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하는 개그맨 유상무가 캠핑을 하며 '안주야(夜)'를 판매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은 마음에드는 제품을 직접 선택해 각각 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소 구매 개수는 5개,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안주야(夜)'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떠오르는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에 론칭하게 됐다"며 "유상무씨의 재미있는 진행과 함께 하는 이번 방송은 '안주야(夜)'가 폭넓은 소비자에게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