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롯데카드는 프리미엄 카드인 L.CLASS(엘클래스) ‘L60’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사진=롯데카드


해당 카드는 별도의 PP카드 없이도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지난 달 실적에 관계없이 동반자 포함 연 8회까지 제공된다. 

스카이패스형, 아시아나클럽형, L.POINT형 총 3종으로 출시된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패스형은 1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형은 1000원당 1마일리지, L.POINT형은 결제금액의 1%를 각각 적립해준다. 적립혜택은 지난달 실적에 관계없이 제공되며, 적립 한도는 없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 △국내 특급호텔 F&B 20만원권과 L.POINT 20만점 △롯데상품권카드 40만원 중 원하는 기프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첫해는 연간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듬해부터는 전년도 이용실적이 60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는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롯데카드의 VIP 멤버십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 이용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롯데상품권카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멤버십 별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회비는 3종 모두 국내전용은 59만5000원, 해외겸용은 60만원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L.CLASS ‘L60’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카드 발급 후 3개월 동안 300만원 이상 이용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