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입장권이 포함된 주중패키지인 ‘화담숲 패키지’, 조식뷔페가 포함된 주말패키지인 ‘미라시아 모닝 패키지’로 구성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22일부터 11월 27일까지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며 가을을 만끽하는 ‘곤지암 프리미엄 가을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가을패키지는 프라임 객실에서의 주중 1박, 곤지암에서 가을 산책을 즐기고 생태 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화담숲 입장권(2인),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포함된 ‘화담숲 패키지’와 프라임 객실에서의 주말 1박과 미라시아 조식 뷔페권(2인), 로고샵 기념품 등이 포함된 ‘미라시아 모닝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화담숲 패키지’는 14만원부터, ‘미라시아 모닝 패키지’는 24만원부터다. (VAT포함)

   
▲ 사진제공=곤지암리조트

특히 아이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미타임(ME-TIME) 객실’을 이용해 볼 수도 있다. 미타임 객실로 업그레이드 시에는 객실 타입에 따라 패키지 가격에 3만원이 추가된다.

‘미타임 객실’은 3가지 테마로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화이트 로맨틱 스타일의 프라임 테마객실인 ‘스윗드림(Sweet Dream)’, 북유럽풍의 내추럴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스타라이트(Starlight from the North)’, 아이부터 조부모까지 삼대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 테마객실인 ‘펀 위드 프렌즈(Fun with Friends)’ 중 선택할 수 있다.[미디어펜=정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