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장윤진 기자] LBMA 글로벌 오디션 시즌6 키즈모델대회 및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함께한 송년행사가 지난 28일 부천 아인스월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2019년 'LBMA 글로벌 오디션 시즌6' 수상 어린이들의 모습 /사진=LBMA STAR 제공


끼와 재능이 넘쳐나는 아이들은 아인스월드의 후원으로 마련한 송년축제를 통해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사회를 보던 탤런트 이정용 씨가 '지금 이 순간'이라는 노래를 부를 때 행사장의 열기는 뜨거웠다. 

   
▲ 탤런트 이정용씨가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고 있다. /사진=LBMA STAR 제공


이날 행사는 가수 하리수, 팝아티스트 낸시랭, 아이돌그룹 DIP-MX, EDM 배드보스크루, 여성듀오그룹 클럽소울, 키즈그룹 엘스타가 재능기부를 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IMA-국제모델협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위원회, (주)키즈테인먼트, 잡스야놀자, 풀문호텔, 제피루스펜션, 골드러쉬, 패션스쿨 모다랩이 공식후원했다. 의류브랜드 부띠크주니어, 마이미스튜디오, 명지산잣, 유성환경건설(주), 뷰티인플런서 양지혜(양쥐언니)가 협찬했다. 

한편 'LBMA 글로벌 오디션 시즌6 키즈모델대회 및 다문화가정 어린이와 함께하는 송년행사'는 LBMA STAR(대표 토니권)가 부천아인스월드(조보현 회장)와 함께 다문화어린이들이 대한민국의 안정적 정착을 돕고 연말을 맞이해 세계 판타지 빛 축제장에서 재능있고 끼넘치는 어린이들을 발굴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이번 대회 수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본상 4위: 김서영
본상 3위 :송민규
본상 2위: 이수진
본상 1위: 노대예, 노다율

패셔니스타상: 나예성
뷰티스타상: 김민서
라이징스타상: 이여울
댄스스타상: 송민규
댄스특별상: 한서현
키즈스타상: 전하린

풀문호텔, 제피루스, 아인스월드 홍보대사 명단

1. 최민정 
2. 양서윤 
3. 신아린, 양민서, 송민규, 김세린

재능기부 및 기부기업 외 개인 수상자 명단

1. 유성환경건설(주) 신재식 대표
2. 명지산 잣 박필호 대표
3. 방송인 겸 가수 하리수 
4. 부띠끄주니어 황은민 대표
5. 팝아티스트 낸시랭
6. CMK 이민지코리아 조미경 대표
7. 뷰티인플루언서 양지예
8. 미디어펜 장윤진 기자 
[미디어펜=장윤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