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내달 12일까지 비발디파크에서 ‘2014 비바&오션 가을축제’를 연다.

2014 비바&오션 가을축제는 ▲만개한 국화꽃을 보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국화 포토존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미니 동물원 ▲가을 하늘로 날아오르는 비바 열기구 체험 ▲옛 추억을 떠올리는 가을愛 콘서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가을축제에서는 최초로 미니 동물원을 오픈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사진=‘2014 비바&오션 가을축제’ 포스터

■ 국화포토존=만개한 국화꽃을 즐기며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국화 포토존’ 이벤트가 오션월드 야외존에서 10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국화 포토존 이벤트를 위해 오션월드 야외존을 무료개방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무료개방 시간은 5일까지는 오후 4시~8시, 6일부터 12일까지는 오전 10시~오후 8시 이다.

■ 미니 동물원=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미니 동물원’이 오션월드 야외 매표소 광장에서 9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무료 개방되는 이번 미니 동물원은 많은 참여동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다. 대표 참여동물은 긴꼬리원숭이, 긴코너구리, 스컹크, 프레리독, 친칠라, 터키쉬앙골라, 기니피그, 토끼, 슈가글라이더, 다람쥐, 페릿, 고슴도치, 듀겁앵무, 구관조, 카카리키, 펄왕관앵무, 골든체리, 백문조, 잉꼬, 카나리아, 미성앵무, 십자매, 대형비단구렁이, 볼파이톤, 크림시클콘스네이크, 아나콘다, 레오파드게코, 비어드래곤, 나일모니터, 사바나모니터, 대형육지거북, 늑대거북, 장수풍뎅이, 달팽이, 타란튤라 등이다 (단, 계절 및 국내 개체 수 현황, 당일의 건강상태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

■ 비바 열기구 체험=가을 하늘로 날아올라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사할 수 있는 ‘비바 열기구 체험’ 이벤트가 9일부터 11일까지 리조트 내 메인센터 슬로프 광장에서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이다. 이용요금은 1인 기준 5000원 이다(단, 운영시간은 기상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

이외 자연을 거늘며 걸을 수 있는 ‘가스리 숲속 트레킹’ 프로그램이 1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전 10시에 운영된다. 리조트 내 썬큰무대에서 집결해 시작되는 이번 트레킹 이벤트는 두릉산 등산로 B코스로 산중간까지 오른 후 다시 가스리 산책로로 내려온다. 트레킹 소요시간은 약 1시간 이다.

또 퍼포먼스 연극 ‘과학체험극 사이언스 펀’이 3일과 9일 오후 7시 리조트 내 파인동 1층 무궁화홀에서 열린다. 무료관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번 체험극은 과학적 요소들로 구성돼 관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기는 퍼포먼스 연극이다. 호반윈드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무대(4일)와 홍보대사 여행스케치의 공연(11일)으로 이루어진 ‘가을愛 콘서트’는 오후 7시 리조트 내 썬큰무대에서 열린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미디어펜=정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