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올 하반기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 접수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연구개발(R&D),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부문이며 입사 희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 마감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신축중앙연구소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일하게 될 R&D 및 생산∙기술 분야의 우수 이공계 인재와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경영, 마케팅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실시된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역량∙PT), 2차 면접(토론∙인성) 순으로 진행되며 1차 면접에서 영어 시험을 폐지하고 입사지원 시 영어 스피킹 점수를 제출하는 것으로 어학 검증을 대체하기로 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로,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내달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채용기간 동안 연구소 및 공장제조시설 등을 둘러보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와 이공계 대상 기술세미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잡카페 등을 운영해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서승화 대표이사는 "한국타이어와 함께 할 글로벌, 열정, 도전정신을 갖춘 예비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