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설연휴로 준비 기간 부족...고객 피드백 반영"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는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의 응모기한을 내달 29일까지 연장하고 상금 규모도 늘린다고 23일 밝혔다.

BBQ에 따르면 당초 이달 31일까지였던 행사 기간을 1개월 연장하고 4600만원이던 상금을 500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지난해 17일부터 시작된 행사가 연말연시와 설 연휴 등으로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지원 희망자들의 피드백에 따라 이같은 결정을 내린 것이다.

참여하는 방법은 제작한 동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할 때 해시태그 '#누구나먹방콘테스트, #누구나BBQ'를 필수적으로 기재해서 올린 후 BBQ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포스팅한 SNS URL과 함께 응모 한다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BBQ는 최종 수상자에게 △1등 3000만원 △2등 1000만원 △3등 200만원 △특별상 4개팀 각각 200만원씩 수여한다.

심사 기준은 조회수와 좋아요 횟수, 댓글 등을 합산한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 60%와 BBQ 내부 심사 40%를 합쳐 평가한다.

결과는 3월 7일로 BBQ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테스트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BBQ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BBQ 관계자는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를 제작·지원하고자 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행사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