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APT’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우리카드


해당 상품은 △카드의정석 APT Platinum △카드의정석 APT △카드의정석 APT CHECK 등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됐다. 

신용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납부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체크카드는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에는 도시가스 자동납부 3000원 할인,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 정기권 30% 할인이 공통으로 탑재돼 있다. 체크카드로도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권 30% 할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우리카드 고객에겐 △벤츠 C-class △셀리턴 LED 마스크 △LG스타일러 △삼성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연회비는 ‘카드의정석 APT Platinum’은 2만9000원, ‘카드의정석 APT’는 1만5000원, ‘카드의정석 APT CHECK’는 9000원이다. 

상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