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서 유럽 헬스케어·의료기기 만나보세요"
EU 게이트웨이 전시상담회, 내달 17~18일 개최
온라인뉴스팀 기자
2020-02-17 20:50

   
다음달 17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EU 게이트웨이 헬스케어 및 의료기술 전시상담회'가 열린다./사진=주한EU대표부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유럽의 최신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를 소개하는 'EU 게이트웨이 헬스케어 및 의료기술 전시상담회'가 다음달 17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유럽연합(EU) 회원국의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강소업체 약 50개사 외에도 의료 ICT 기술업체 및 보철·임플란트 등 치과 관련업체가 다수 참가한다.


또한 △재활보조장비기술 △의료기기 △원격진료 및 원격 건강모니터링 △의료용 생명공학기술 △연구 및 개발기술과 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EU의 엄격한 의료기기 규정을 통과한 업체들이 소개된다.


행사장에선 미숙아가 엄마의 심장 박동과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유아용 인큐베이터용 특수 젤 매트리스, 유방 촬영 진단 솔루션, 노인 및 신체 재활을 위한 웨어러블 의료 기기, 장애인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호이스트 시스템 등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가정 간호 솔루션을 갖춘 다양한 서비스도 전시된다.


이번 행사는 EU 회원국의 기업들과 한국기업간의 장기적인 비즈니스 협력을 지원하기 위해 EU 예산으로 운영되는 'EU Gateway to Korea'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1대 1 비즈니스 상담을 희망하는 업체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되며, 전시회 참관 및 비즈니스 미팅 관련 상세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