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삼성 브랜드데이'...최대 40% 할인
전자기기, 공기청정기 등 총 7개 카테고리로 꾸며
김영진 차장
2020-02-18 10:55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삼성전자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를 모아 '삼성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사진=쿠팡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쿠팡은 삼성전자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를 모아 '삼성 브랜드데이'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노트북/태블릿 ▲TV ▲냉장고/세탁기 ▲공기청정기/청소기 ▲휴대폰/웨어러블 ▲모니터/프린터 ▲저장장치 등 7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신학기를 겨냥해 2020년인기 신제품 노트북 갤럭시북부터 태블릿PC인 갤럭시탭까지 노트북과 태블릿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형가전도 최대 40% 할인한다.


할인 혜택도 더했다. 상품별 즉시할인과 함께 삼성, 국민, 농협 3개사 카드사 구매 고객은 최대 20% 카드사 즉시 할인된다. 삼성, 신한, 국민, 현대, 농협, BC 카드사 고객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쿠팡은 지난 14일부터 화제의 신제품 갤럭시 S20 사전예약 판매도 진행중이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전예약은 카드사별로 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무이자 할부 혜택, 추첨을 통해 쿠팡캐시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 향상된 배터리 사양과 음질의 신제품 '갤럭시 버즈+'도 로켓배송으로 함께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졸업입학, 신학기 등 디지털 기기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삼성전자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인기 신제품 '갤럭시 S20' 사전 예약도 함께 진행중인 만큼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