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고객들의 관심과 호기심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선보일 것

현대자동차는 16일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고객 35명을 초청해 제네시스 연구원들과 함께 제네시스의 뛰어난 안전 성능을 직접 보고 이야기할 수 있는 ‘제네시스 연구원들과의 대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5월 美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가 실시한 충돌 시험에서 승용차 세계 최초로 29개 부문 전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한 제네시스의 안전성에 대해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네시스 뿐만 아니라 현대차의 높은 상품력에 대해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

   
▲ 현대차, 고객들과의 소통의 장 마련...‘제네시스 연구원들의 대화’ /현대자동차

24일에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샤시 안전 제어 설계 ▲승객 안전 시스템 설계 ▲안전 성능 개발 등 제네시스의 안전을 책임진 각 부문별 연구원들이 직접 참석해 고객들에게 제네시스 안전성에 대한 내용을 직접 알려주고 자유로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장에 7월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었던 제네시스 충돌 테스트 영상 속 시연 차량을 실제로 전시하고 테스트 시연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고객들의 흥미를 높여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16~2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앞으로도 현대차와 자동차에 관한 고객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해소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