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톤 컬러로 개성있는 스타일 연출…6mm 초소형 드라이버 및 디지털 음질 개선 엔진 탑재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소니코리아가 스타일리시한 투톤 컬러에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완전 무선 이어폰 WF-H80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WF-H800은 새로운 히어(h.ear) 3 시리즈로, 감각적인 투톤 컬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레드, 블랙, 그린, 오렌지, 블루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 완전 무선 이어폰 WF-H800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이 제품은 무선 환경에서도 완성도 높은 최상의 사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6mm 초소형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했다. 또 디지털 음질 개선 엔진인 DSEE HX가 적용돼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고음역대를 복원해 한층 더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도 향상되었다. 고성능의 배터리가 더해져 제품 완충 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 시, 최대 16시간 사용이 가능해 오랜 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최신 USB type-C 포트를 통한 급속 충전도 지원해 10분 충전으로 최대 7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소니 헤드폰 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이퀄라이저(EQ) 설정을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에 알맞은 사운드를 디자인할 수 있다. 소니의 공간 오디오 기술을 활용한 360 리얼리티 오디오도 지원해 모든 방향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아마존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등 인공지능(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으로 보다 편리하게 제어 할 수 있다.

이어폰 본체 하나의 무게는 약 7.6g이고,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WF-H800의 가격은 22만9000원이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WF-H800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에서 단독 진행되며, 이날부터 4월 5일까지 WF-H800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커피빈 기프트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WF-H800 블루 색상과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 블루 색상을 함께 구매할 경우 14만원 할인된 38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