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원사 '큐프러스' 사용해 자외선 차단 및 항균, 소취 기능이 뛰어난 마스크 선봬
   
▲ 헤지스 마스크./사진=LF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가운데 LF의 헤지스가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LF몰을 통해 출시한다고 26일 전했다.

이 마스크의 가격은  교체용 필터 마스크 1종 세트 제품의 경우 2만5000원, 교체용 필터 마스크 5종과 PVC 파우치 1종 세트 제품은 4만9000원이다. 시중에서 필터 마스크를 약 1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마스크의 가격은 2만원대로 추정된다.  

헤지스 마스크는 구리 파우더를 입힌 특수 원사 '큐프러스'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항균 및 소취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미세먼지 포집 효율 94% 이상의 교체용 필터 마스크가 함께 구성됐다. '큐프러스' 원사는 코오롱에서 제조한 것이다.

마스크 본체는 외부 오염 시 세탁해 재사용할 수 있어, 내부 필터 마스크만 교체하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마스크의 디자인과 착용감도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얼굴 곡선을 감싸는 입체적인 핏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날렵한 V라인을 연출해주는 동시에 활동 중 흔들림이 적다. 또 스트레치 기능성 및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기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귀 부분의 통증이 없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와 구조적인 볼륨감 덕분에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상황을 반영해 패션 브랜드만의 강점을 살린 차별화된 마스크를 기획했다"라며 "우수한 기능성과 경제적 효용성은 물론, 스타일과 착용감을 동시에 살린 마스크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의 신제품 마스크는 다양한 착장에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로고와 라벨 세부 디자인에 따라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