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덱스(FedEx)가 해외수출 판매자들을 위해 이베이코리아와 31일 업무제휴를 맺었다./사진=페덱스(FedEx) 코리아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페덱스(FedEx)가 해외수출 판매자들을 위해 이베이코리아와 31일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이베이코리아 CBT(Cross Border Trade) 판매자들은 유럽과 미국 등으로 제품을 배송할 때 국제 특송 요금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페덱스는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들의 배송 및 주문 처리 전략 강화를 돕기 위한 인사이트와 팁을 공유하는 세션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물류는 전자상거래 경제의 중추이며, 페덱스는 계속해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기업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채 지사장은 "페덱스는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이베이코리아 CBT와의 협력을 통해 전자상거래와 소상공인들의 성장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자원을 구축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2009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1만4000명의 한국 판매자들이 216개 해외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홍보·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