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2' 이지안, 럭셔리 펜션 공개 "14개동 인테리어 모두 직접 했다"
이동건 기자
2020-03-31 14:00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이지안이 강릉 정동진에 위치한 럭셔리 펜션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4월 1일 오후 방송되는 MBN 관찰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3회에서는 이지안이 절친한 친구, 이모와 함께 강릉 바닷가에서 '청소 어벤져스'를 결성한다.


이날 이지안은 30여 년간 우정을 쌓아온 친구, 그리고 이모와 셋이 만나, 모처럼 차를 타고 정동진을 찾는다. 시원한 해안도로를 달려 도착한 곳은 오션 뷰와 논밭 뷰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럭셔리 펜션. 이곳은 이지안이 직접 운영하는 애견 펜션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바비큐 시설, 스파 등 모던함을 자랑한다.


이지안은 "14개동 인테리어를 직접 다 했다”며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고, VCR을 지켜보던 우다사 시스터즈는 "저런 곳은 우리랑 갔어야지"라며 탄성을 연발한다.



   
사진=MBN '우다사2' 제공


하지만 이지안은 바로 친구와 이모에게 "일 할 준비하자"며 청소 장비를 꺼내온다. 뜻밖의 청소 어벤져스 결성에 이지안의 친구는 당황하지만, 이지안은 화장실 청소부터 시작해 침대 커버 교체, 각종 시설 수리, 화단 정리 등에 몰두하고, 나아가 친구를 위한 바비큐 파티도 준비한다.


한창 일하던 도중 이지안은 펜션을 운영하며 겪는 고충을 토로한다. 그는 "위생에 매우 신경을 쓰는 편이라 침구류도 호텔보다 더 좋은 것으로 구비해 놨다. 그런데 이불을 몰래 가져가는 사람들이 있다"고 밝힌다. 이어 "가끔 강아지가 침대에 실례를 하기도 하는데 그러면 그 침구는 다 버려야 한다"고 털어놓는다. 


하나부터 열까지 이지안의 손으로 완성된 정동진 럭셔리 펜션과 그곳에서 벌어지는 청소 어벤져스 삼총사의 노동요는 오는 4월 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우다사2'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