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안식처를 찾는 분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인 ‘아야나의 작은 사치(AYANA’s Little Luxuries)’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투숙기간 동안 레스토랑이나 스파에서 사용 가능한 미화 50달러 크레딧, 체크인 후 제공하는 버틀러 폰을 통해 24시간 개인 서비스,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락바 좌석 예약, 30분 발리니스 마사지 또는 새벽 요가 중 선택 제공한다.

   
▲ 사진=아야나 림바 리조트

또 로맨틱 디너 룸 서비스, 레이트 체크 아웃, 와이파이, 도착 첫날 장미꽃 욕조 서비스, 리조트 내 버기 서비스, 무제한 골프 퍼팅 & 테니스 등 완벽한 휴식을 위한 퍼스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짐바란 해안가 절벽 위에 위치한 빌라는 외부와 차단돼 평화로운 섬 분위기를 만끽하며 쉴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제공한다.

빌라 서비스 외에 다양한 부대시설도 제공된다.

아침 식사를 위해 3곳의 레스토랑이 준비돼 있으며, 락바와 선셋 씨푸드 BBQ를 즐길 수 있는 키식(Kisik)을 포함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원이 1대1로 연휴 프로그램과 발리 투어를 계획해줘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아야나 림바 리조트는 발리 응우라라이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짐바란 마을과 피쉬 마켓에서 차로 5분, 그리고 번화가인 스미냑 로드까지는 40분 거리다.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