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패션그룹 신원과 손잡고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아이엔비유(INVU)의 ‘실루엣 진(Silhouette JEAN)’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INVU는 ‘꾸미지 않아도 예쁜 20대의 풋풋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20대 초반부터 30대 중반의 여성들을 위한 중저가 영 캐주얼 브랜드다.

   
▲ 위메프, 아이엔비유(INVU) ‘실루엣 진(Silhouette JEAN)’ 단독 론칭/위메프 제공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실루엣 진은 블랙, 네이비, 인디고 등 3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3만9000원.

여기에 위메프 패션 카테고리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사용하면 3만40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두 가지 컬러가 믹스된 ‘컬러믹스 니트’를 1만9800원에, 깔끔한 로고 티셔츠와 패턴 티셔츠가 9900원에 준비돼 있다.

다음달 27일까지 실루엣 진을 구매하여 착용 후기를 SNS에 남기고 링크를 QnA 게시판에 남긴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신원 패션그룹 브랜드 40% 할인권을 준다.

김윤희 위메프 브랜드 패션 MD는 “가장 여성스러운 바디라인과 편안한 핏감을 고객들에게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오직 위메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