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초여름 맞아 '여름나기' 상품 최대 30% 할인
16일까지 가전·리빙·패션·다이어트 식품 등
김영진 차장
2020-05-31 06:00

   
이마트의 여름나기 상품./사진=이마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이마트는 오는 16일까지 가전·리빙·패션·다이어트 식품 등 여름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전했다.


이마트는 우선 필수 여름 가전 써큘레이터와 에어컨 등을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대표 계절가전인 선풍기 대신 써큘레이터를 내세운다.


2018년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 온 이후 에어컨을 찾는 사람이 늘면서 에어컨과 궁합이 좋은 써큘레이터 매출이 동반 상승하고 있고, 바람을 직접 쐬기보다 공기가 대류하며 발생되는 자연스러운 바람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이마트에 따르면 2018년 5월 '써큘레이터:일반선풍기' 매출비중은 2:8 수준에서 올해 6:4로 역전됐다. 써큘레이터 매출이 매년 크게 신장하며 2년 만에 선풍기 자리를 꿰찬 '대세 계절가전'이 된 것이다.


이와 함께 평년 대비 열대야가 2~3배 자주 찾아올 것으로 예상, 시원한 숙면을 위한 필수품인 시어서커와 폴리 원단의 침구류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올해 예상되는 불볕더위에 대응해 시어서커 매트리스 패드를 새롭게 소싱했고 시어서커 침구류 총 물량을 30% 가량 확대했다.


또한 휴가 시즌을 두 달여 앞두고 식단 관리에 돌입한 소비자들을 위해 피코크 다이어트 식품을 준비했다.


일반 아이스크림 칼로리의 4분의1 수준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피코크 욜로우' 5종(각 5980원)을 2개 구매시 10%/3개 구매시 20% 할인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비교적 선선했던 5월 날씨가 끝나자마자 낮 기온이 급격히 올라 평소보다 더위를 더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에 이마트가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각종 여름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