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한화시스템, 'QUESTAR Awards 2020' 국내 유일 수상
나광호 기자 | 2020-06-18 10:10
은상 수상…'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 컨셉 표현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 중 '해양시스템 기술' 소개 장면/사진=한화시스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한화시스템의 기업 홍보 영상이 미국 멀콤(Merccomm)이 주관하는 '퀘스타 어워즈 2020(QUESTAR Awards 2020)'의 'Corporate Identity'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멀콤은 세계적인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 기관으로, 기업 창작물의 완성도를 평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을 매년 6개 분야로 나눠 개최하고 있다.


퀘스타 어워즈는 지난 25년간 영상 분야(광고·DVD·PSA·TV 콘텐츠·사내 비디오·VNR 및 웹 링크)에서 세계적인 전통과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홍보 영상을 대상으로 시상을 하고 있다.


올해는 192개 글로벌 기업에서 기업 홍보 영상을 출품했으며, 국내 수상작은 한화시스템이 유일하다.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 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컨셉으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3D 그래픽 바탕에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한 스토리 라인을 강조, 창의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힘든 미래 기술과 핵심 역량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했던 부분이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연예.문화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