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등 과일추출물 농축... 25시간 추출한 원료 사용
   
▲ 안국건강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인생뷰티 시네트롤 리얼버닝'을 출시했다./사진=안국건강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안국건강은 체중 감소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인생뷰티 시네트롤 리얼버닝'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럽 특허를 받은 프랑스산 신소재 다이어트 원료인 '시네트롤'과 비타민C, 아르기닌, 동결건조 파인애플 분말, 비오틴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시네트롤은 자몽, 오렌지, 과라나 등 100% 지중해 과일추출물을 혼합한 원료다.

프랑스 과일원료 추출 전문 기업 파이텍시아의 시네트롤 독점 원료를 사용했다. 이 원료는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43개국에 판매 중이다. 실제로 자몽 2500%, 오렌지 6660%, 과라나 400%를 농축해 25시간 동안 추출한 시네트롤 원료 중 최고 농축라인을 사용해 UCP다이어트와 같은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실제로 프랑스 30~45세 남성 25명(섭취군 12명, 대조군 13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시네트롤 섭취 인체시험을 한 결과 체중은 평균 3.4kg 감소했으며 허리와 엉덩이 둘레는 각각 7.4cm, 5.6cm 줄었다. 체질량지수도 1.19kg/m2 감소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나 시네트롤 섭취 없이 식이요법과 운동을 한 대조군과 최대 3~4배의 다이어트 효과를 보였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제품으로 하루 1포 복용으로 체지방 감소와 활력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식단조절, 적당량의 운동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