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 사진=우리카드


해당 카드는 시리즈 상품 중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이 탑재된 '카드의정석 POINT CHECK'를 택해 진행했다. 

해당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대고객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 영업점별 선착순 고객 200명은 카드 플레이트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스마트앱과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아기상어 등의 글로벌 인기 IP(지적보유재산권)를 보유한 콘텐츠 기업으로, 지난 5월 기준 유튜브 '핑크퐁' 채널 구독자 5900만명, 누적 조회수 300억뷰를 달성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